C H A T P O I N T

페이지 처리

컨퍼런스 채널 (그룹)을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참고 : 회의 그룹은 결제 기능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가격표를 참조하십시오

  1. “필터 그룹 / 그룹 생성”옆에있는 “그룹 추가”아이콘을 클릭하여 대화창을여십시오.
  2. 대화창에서 그룹 이름을 입력하고 “회의”옵션을 선택하십시오. 즉, 회의 그룹을 생성하게됩니다.
  3. “추가”를 클릭하여 계속하십시오.
  4. 회의 그룹의 대화방으로 연결됩니다. 입력 필드 위에는 “미팅 진행 중”과 유사한 단어가 표시되며, 이는 미팅 그룹의 대화방에 있음을 나타냅니다.
  5. 회의 그룹 내에서 각 참여 작업 도메인에는 회의 그룹을 생성 / 참가할 때 자동으로 생성되는 자체 비공개 그룹이 있습니다.
  6. 컨퍼런스 채팅방에서 상단 표시 줄의 ‘비공개’아이콘을 클릭하면 비공개 그룹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7. 비공개 그룹에 들어가면 동일한‘비공개’아이콘이‘회의’아이콘으로 변경됩니다.
  8. 이 아이콘을 사용하여 회의 그룹과 개인 그룹간에 전환 할 수 있습니다.
  9. 회의 그룹이없는 문서에는 상단 표시 줄에 ‘회의 정보’및 ‘그룹 정보’아이콘이있어 각각 회의 및 개인 그룹의 그룹 정보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1. 자격을 갖춘 사용자는 그룹이 만든 페이지에서 다른 작업 도메인과 통신하기위한 회의 채널을 만들 수 있습니다.
  2. 회의를 만든 후 사용자는 “회의 정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3. 회의 그룹 내에서 각 참여 작업 도메인에는 회의 그룹을 생성 / 참가할 때 자동으로 생성되는 자체 비공개 그룹이 있습니다.
  4. ‘회의 참여 작업 도메인’제목 아래에서 작업 도메인 이름 오른쪽에있는 기능 아이콘을 눌러 개인 그룹 정보 화면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5. 그런 다음 그룹 이름, 회의 참가자 추가 / 제거 등과 같은 비공개 그룹 정보를 보거나 편집 할 수 있습니다.